張根碩 - The Romance (寫真書+DVD)


詳細規格    價錢(售價)   哪裡買
THE ROMANCE (Photobook + DVD Ltd Ed. Korea Ver.) 首本官方寫真集 限量 (DVD全區)

張根碩 - The Romance (寫真書+DVD)
張根碩的首本官方寫真集《The Romance》,攝下他的普通日常生活,呈現出這位24歲大男生認真、帥氣、可愛和天真等各色各樣的不同面貌。

韓國版《The Romance》寫真集加收40頁未公開照片,共200頁,附英文字幕花絮DVD及50頁迷你花絮寫真集。

 


장근석 첫 공식 사진집 - The Romance (포토북 + DVD) (한정판) (한국판) 

“한류의 정점”에 올라있는 배우 ‘장근석’의 첫 번째 공식영상화보집 발매!!! 
「 
드라마 ‘메리는 외박중’ 과 ‘미남이시네요’등 인기 드라마의 주연 배우로 출연하여 2010년부터 일본 및 아시아지역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최고의 한류스타로 정점을 찍고 있는 배우 장근석이 드디어 공식적인 첫 번째 영상화보집을 발매한다. 일본에서 가수로도 데뷔하면서 음반 발매와 동시에 일본 오리콘챠트 1위를 기록하고 예약판매로만 30만장을 기록하는 등 그의 엄청난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러한 인기를 반영하듯 이미 작년부터 국내보다 더 많은 날들을 해외에서 보내고 있는 장근석이 국내의 팬들을 위해 평생 소장하더라도 손색없을 만한 종합선물세트를 만들었다. 

본 화보집 200페이지에 달하는 화보집과 미니 화보집의 50페이지, 총 250페이지의 고급 화보집에는 지금까지 발표되지 않은 사진들로 채워져 있으며, 특히 국내 팬들을 위해 일본판에는 수록 
되지 않는 사진 40페이지가 추가로 수록된다. 

 
화보집 소개 
영국 런던과 벨기에의 안트워프를 무대로, 「Love」, 「People」, 「Play」, 「Travel」, 「Emotion」의 5개 컨셉으로 촬영되었으며, 아름다운 풍경과 역사가 있는 거리 안에서도 한층 빛나고 있는 그의 모습을 전부 담은 사진집이다. 
거리에서 쇼핑을 하는 모습이나, 때때로 보이는 성실한 표정, 주위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애교 있는 행동 그리고 욕실이나 호텔에서의 느긋하게 쉬는 모습까지, 소년의 순수함으로부터, 자연스럽게 풍기는 요염함까지, 장근석의 모든 모습을 총 망라한 내용의 첫 공식 사진집! 

 
Making DVD 소개 : 
화보 촬영시 동행한 Follow camera 가 담아낸 영상으로 사진 촬영 전후의 ‘장근석’의 진솔한 모습이 담겨있는 영상으로 총 60분이 수록되어 있다. 


대형 영상화보집 + Making DVD + 미니 Making 화보집으로 구성된 종합선물세트 

Size : 260mm(W) x 363mm(H) x 35mm(L) 

화보집 : 총 200페이지 
Making DVD Running time : 60분 
미니 making 화보집 : 총 50페이지. 
한국판 특전 : 미공개 화보집 40페이지 추가수록

 

.
arrow
arrow
    全站熱搜

    夢舒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